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갑자기고혹적인배나무
더운 날씨에 좋은 음식은 무엇인가요?
요즘 습관 더운 날씨… 이런 날씨에 좋은 음식 추천해주세요. 요즘 기력이 하나 없고 에너지가 없네요. 충전할 수 있는 음식 추천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더운 날씨에 좋은 음식으로는 다음을 추천합니다:
1. 수박: 수분 함량이 높아 탈수를 예방하고,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합니다.
2. 오이: 시원하고 수분이 많아 몸을 식히고 수분 보충에 좋습니다.
3. 콩국수: 단백질이 풍부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기력 회복에 도움됩니다.
4. 냉면: 시원하고 가벼워 더운 날씨에 먹기 좋습니다.
5. 과일 샐러드: 다양한 비타민과 수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음식들은 더위에 지친 몸을 시원하게 하고 에너지를 보충해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