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끝까지즐거워하는음악가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는 현재 피부과에서 생활습관도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하셔서 여쭤보니 기름진거나 유제품류를 피하라고 하시는데 그럼 이 제품들을 제외하고 저는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하나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피부에 좋은 음식은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 오메가3 지방산셀레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된 식품이 좋습니다. 아보카도. 토마토. 브로콜리. 연어. 블루베리. 녹차. 시금치. 아몬드. 딸기 등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