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느긋한콰가84
느긋한콰가8422.08.06
아침 대체 할수있는 식단알고싶어요
아침밥 간편하게 먹을수있는 방법 알고싶어요
밥말고 간단하게 먹을수있는게 뭐가 있을까요??
샐러드, 샌드위치는 점심에 주로먹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영제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침에는 계란, 오트밀, 사과 등을 드신다면 균형있는 아침 식사가 될것입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프로틴이나 선식 스프 요거트 오트밀 등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