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8
다이어트 식단으로 뭐가 좋을까요?
요즘 살이 쪄서 다이어트 시작할려고 하는데 어떤 식단이 좋을까요? 무조건 굶는건 안좋다고 해서 추천해주실 식단이 있을까요? 단백질 위주로 짜고 싶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의 경우 권장칼로리를 지키는것만 하더라도 충분하기에
현재 질문자님이 달성하고싶은 체중을 기준으로 권장칼로리를 계산하셔서
그 칼로리를 벗어나지않게 일정한 칼로리를 섭취하는것부터 시작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후에 단백질위주로 드시면서 탄수화물은 가급적 잡곡밥이나 두부면 껍질째먹는 고구마나 감자 등으로 섭취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