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즐거운거미56
즐거운거미5623.11.29
운동을 열심히 하는데 뱃살 줄지가 않습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는데 뱃살이 줄지 않습니다. 식단 조절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어떤 식단으로 저절해야할지 식습관 방법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복부비만을 해결하기위해서는 정제탄수화물 및 당분이 많이 함유된 가공식품 섭취를 줄이시길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소고기ㆍ돼지고기와 같은 붉은색 고기는 한달에 2~3번 정도로 섭취하시고 콩류ㆍ올리브유ㆍ채소ㆍ과일ㆍ닭고기ㆍ생선ㆍ견과류 등 건강한 식단으로 바꾸시고 가공식품이나 과자ㆍ빵등을 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