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특출난왜가리83
특출난왜가리8321.12.13
성인 남성의 하루 섭취량에 대해 궁금합니다.
일반적으로 성인 남성의 경우 몇 kcal을 먹어야하는지, 영양소별로는 어느정도 섭취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키나 체중에 따라서도 영향을 받는다면 혹시 구하는 산식같은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일반적인 성인 남성 하루 권장섭취량은 2700칼로리입니다.
본인의 권장칼로리를 계산하고 싶다면
(키-100)X0.9X활동지수로 계산해보세요.
활동지수는 운동 횟수를 기준으로
주 1회 25 주 2회 30 주3회 35 주 4회 4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