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6.10
공복에 견과류 섭취시 효능과 주의사항이 있나요?
공복에 견과류를 좀 많이 섭취하고 있는 편입니다 공복에 견과류 섭취시 주의사항이나 효능이나 효과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고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blue-check
이정은 영양사23.06.10
안녕하세요.
공복에 견과류를 섭취하는 것은 건강에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다한 섭취에 주의해야하고,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경우에는 조심해야 합니다. 견과류는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체중 관리, 심혈관 건강, 면역 시스템 강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견과류는 위해 자극을 주지 않아 소화 기능을 좋게 해주고 또 공복에 섭취를 하게 되면 두뇌 활성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