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3.11
공복에 견과류를 먹어도 괜찮을까요?
견과류는 영양분이 풍부하여 적당량을 섭취 시에는 몸에 좋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복에 견과류를 섭취했을 때 부작용 같은 건 없는지 먹지 말아야 될 견과류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3.11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공복에 견과류를 드시게 되면 위 운동을 활발하게 하여서
소화기능을 도와주기 때문에 공복에 드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