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아리아리아리랑1472
아리아리아리랑147222.11.04
바나나도 다이어트에 도움이될까요?
바나나는 탄수화물이 많다고하여 조금만 먹어도
큰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고들 하지만 전 조금가지고는 포만금이없어 많이 먹어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바나나의 경우 과당이 많이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되는 음식중 하나이며
포만감을 높이기 위해 하나 이상 드신다면 다이어트를 더 더디게 만들게됩니다.
가급적 바나나와 같은 과일은 자주 드시지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