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영양 식단 알려주세요
요즘 폭염으로 입맛이 없는 가족이 있어서요 기력도 달리는 느낌이고요 지금같은 폭염에 견딜수 있는 가성비 있는 영양식단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제철음식을 활용한 식사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여름제철음식인 장어, 참치, 갈치를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