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금쪽같은푸들180
금쪽같은푸들18023.07.02
원기 회복에 도움이되는 여름보양식으로는 무엇이 좋을까요?
해마다 여름이면 날씨가 더위지면서 땀을 많이흘리다보니 체럭이 급격하게 떨어짐을 실감하게되네요. 원기회복에 도움이되는 보양식은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여름에는 덥기 때문에 땀을 많이 흘리게 됩니다 그리고 근육 자체도 많이 손실 되기 때문에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백숙이나 삼계탕
추어탕 장어탕 등등으로
보양식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기운이 없기 때문에 타우린이 많이 들어간 전복이나 문어 낙지 등을 드시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