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꼼꼼한하마113
꼼꼼한하마11322.07.28
1일 최소 2끼가 라면인 친구?
주변 친구 중에 하루에 2~3끼를 챙겨 먹는 친구가 있는데요.
그런데 문제는 그친구의 하루 2끼니는 라면 이라는 겁니다.
하루 2끼니이상 라면을 먹게되면 건강이 매우 상하지 않을가요?
그런 친구의 식단을 바꿔주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하루에 한끼만 먹는것도 문제가되는데 하루에 2-3끼면 심각한 질병을 야기할수있습니다.
가능하다면 하루에 한끼만 먹는것부터 시작하게하시고,
그것도 어렵다면 라면을 끓일때 야채나 계란을 꼭 넣어서 드시라고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