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친절한살모사93
친절한살모사9321.12.29
어떤영양제를 사면 좋을까요??
잠을 충분히 자도 눈피로하고 몸이 뻐근해서 영양제 사려하는데 어떤게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따로 지금 먹는 영양제는 없고 이번에 처음으로 사서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한미자 영양사입니다.
눈건강에 포함되는 비타민으로는 A,C, 오메가3를 충분히 섭취해주시고 식품으로 섭취가 안되는 경우 영양제를 챙겨드시는것도 추천합니다.
당근은 시력을 보호하고 야맹증을 막아줍니다. 비타민 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안구 표면의 점막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며, 안구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어 시력감퇴를 예방해주는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치즈에는 비타민 A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철분이 많아 피로가 누적되는 것을 막아주어 시력이 저하되는 현상을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블루베리에는 비타민 A, 항산화 물질 및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눈이 뻑뻑하거나 피로에서 오는 안구건조증과 야맹증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만성 피로인듯 합니다. 만성 피로는 피로가 오랫동안 누적되어 생기는 증상으로 충분한 휴식과 영양 보충이 필요하며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숙면을 취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것도 치료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영양제로는 간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밀크씨슬이나 우루사, 아로나민골드등 약국에 가셔서 약사와 상담을 하시거나 피로회복 영양제를 사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31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는 비타민C와 아연이 있습니다.
비타민C는 과일이나 야채 등에 풍부하며
아연은 해산물과 유제품, 견과류에 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