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공손한매미31
공손한매미3122.08.03
아침은 간단하게 먹는게 좋나요?
어떤 사람들은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하는게 좋다고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아침을 가볍게 먹는게 좋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궁금하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평소 혈당관리가 된다면 아침식사를 든든하게,
혈당관리가 되지 않는다면 아침식사를 가볍게 먹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