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땅속의 말똥구리
땅속의 말똥구리22.09.22
닭가슴살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건강식단에 뭐가 있을까요?
추석이후 다이어트 중으로 닭가슴살 위주로 먹고 있습니다만, 이게 아시다 시피 쉽지 않습니다.
질리지 않게 다이어트 식단유지하면서 닭가슴살과 같이 먹을만한 음식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반적으로 고구마를 추천해드리나,
닭가슴살을 메인으로 먹는식사가 하루에 한끼라면
굳이 고구마와 같은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보다는
양배추나 샐러드와 같은 야채와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