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비만이라서 살을 빼고싶은데요
170정도에 67이었고 현재 65정도까지 뺏는데요 생각보다 육안 상의 변화가 없어서요 좀 더 빼려고 하는데 다이어트 식단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2kg 정도는 육안으로 봤을때 큰차이가 없으며 5kg부터 큰 차이가 나타나게됩니다.
또한 현재 다이어트를 잘 하고 계시기에 너무 큰 변화를 주기보다는
평소 백미밥을 드시고 있었다면 잡곡밥으로 바꿔서 드시는 등 약간의 변화만 주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