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팔팔한큰고래99
팔팔한큰고래9923.04.19
닭가슴살 갈아먹는데 장기간 먹으면 몸에 무리올까요?
다이어트는 아니고 건강식으로 우유 닭가슴살 블루베리 바나나 이렇게 갈아먹고 있는데 장기간 먹으면 몸에 이상있거나 그러진 않겠죠?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떤 음식이든 오랫동안 한가지 음식을 드신다는것은 그리 좋으것은 아닙니다.
말씀 하신것으로 보면 탄수화물이 아주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몸에 이상이 있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지금 현재 드시고 있는 삭품의 영양소 구성을 볼때 골고루 배합이 잘 된것 같네요 . 단백질 .칼슘 . 식이섬유 및 비타민이 골고루 들어 있네요 .
• 안녕하세요.
닭가슴살은 단백질이 풍부한 건강한 식품 중 하나입니다. 적당한 양으로 섭취하면 건강에 많은 이점을 가져다줍니다. 그러나 장기간에 걸쳐 과도한 양을 섭취하는 경우, 몸에 좋지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과도한 단백질 섭취는 신장과 간에 무리를 줄 수 있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단백질 섭취가 과도한 경우 소화 장애, 변비 등의 문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