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높이뛰는진도개620
높이뛰는진도개62023.09.13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여름에 너무 찬 음료,음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찬음식을 먹으면 바로 설사를 하네요.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식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조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식으로 견과류 중 호두, 생강, 부추, 계피, 단호박, 인삼, 참깨, 마늘, 대추가 있습니다. 생강차 한잔 드시면서 단호박 오리찜으로 식사하시고 부추전에다 참깨랑 간장 섞어서 같이 드시면 어떨까요?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식들은 사과 꿀 인삼 부추 마늘 생각 밤 연근 단호박 등 이렇게 있습니다
여기서 사과는 아침에 먹으면 황금이라고 불리우는 데 비타민까지 있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식으로는 사과가 있고
그리고 부추 인삼 꿀 그리고 파 마늘 생강 밤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