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까칠한사랑새8
23.12.25
귤은 하루에 몇 개까지 먹어도 괜찮을까요?
과일도 당도 높은 과일은 다이어트의 적이라고 하는데 귤은 하루에 몇 개까지 먹어도 괜찮을까요?
귤도 많이 먹으면 살찌겠죠? 살 안 찌는 과일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12.2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귤은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어서 피부건강에 좋지만 하루에 대략 섭취량은 중간 크기로 3개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