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간 최대로 살을 뺄 수 있는 식단 조절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급하게 살을 빼야하는 사람입니다. 각자가 경험하셨던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기본적인 유산소 운동은 곁들일 예정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최대한으로 빠르게 빼신다면 간헐적 단식을 하시고 균형적인 식단과 근육운동을 같이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