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한가한테리어281
한가한테리어28123.09.23
방광염에좋은식단은어떤것이있을까요?
방광염으로인하여 항생제를먹고있는데 물을지주마셔야하는지 빈뇨가잦은데 아니면물을좀씩머셔야하는지 염증에좋은음식은무엇이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방광염은 물을 많이 마셔야 하고 방광염에 좋은 음식으로 호박을 들수 있습니다.
면역력을 높여주고 방광을 튼튼하게 해주는 역활을 합니다. 그리고 산수유나
크렌베리 다시마나 팥도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방광염에 좋은 음식으로 연근.옥수수 수염차.늙은 호박 .수벅.토마토 .구기자 .크랜배리.배.은행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