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포근한날쥐24
환절기네요 가을 제철 식단 추천바랍니다
환절기네요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걸리지않도록 기운 돋는 제철식단 추천바랍니다.
뭐니뭐니해도 밥힘이 최고아니겠습니까!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른 여러 가지 열매를 수확 하는 기간이라
여러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각종 과일 그리고 전어 새우등이 제철음식 입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가을철에 좋은 식품으로 토마토, 옥수수, 굴, 전복, 대하, 은행, 꽃게, 고구마, 광어, 배, 고등어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