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가을제철음식에는 어떤 음식들이있나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감기들 유의하시구요~
가을제철음식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ㅎㅎ
행복한 하루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가을은 단호박, 대추, 감, 밤 등이 풍성하게 자라는 시기입니다. 또한 고구마, 사과, 배, 무화과, 배추 등도 가을의 대표적인 식재료입니다.
건강관리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감기들 유의하시구요~
가을제철음식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ㅎㅎ
행복한 하루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