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2.14
당근에 영양분에 대해서 궁금한데요?
아침에 당근, 사과를 생으로 1개 먹는데요. 간단하게 아침으로 먹고 있는데, 당근은 눈에 좋다고 들었는데 당근의 영양 성분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12.14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근은 식이섬유 비타민C 베타카로틴 성분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사과와 같이 먹으면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발휘를 할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당근에는 섬유질이 많고 비타민A로 작용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고 비오틴ㆍ칼륨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