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헌신하는거북이119
헌신하는거북이11923.10.18
하루 영양소를 채우려면 식단은 어떻게 짜나요
식단 짜는 꿀팁이 궁금합니다! 한식위주로 혈당낮은 음식을 맛있고 건강하게 먹고싶은데 편하고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혈당을 급격히 올리지 않기 위해서는 흰쌀밥보다 잡곡밥섭취가 좋으며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식사를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현대인들은 고기 종류를 많이 먹기 때문에 식단을 고를 때 식물성 위주로 식단을 꾸리는 것이 여러 가지 면에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물론 단백질이 들어있는 고기류 나 생선류도 포함이 되어야 하겠지만
우선적으로 야채로 식단을 차린다고 생각하시면
조금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