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런허스키134
가래가 자주 나오는데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최근 자고 일어나거나 가만히 있어도 가래가 많이 끼더라구요. 자주 가래 뱉으니깐 목도 아프고 귀찮기도 하네요.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가래가 많이 끼시면 물을 많이 드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가래에 좋은 음식으로는 생강과 석류
도라지, 모과 등이 있습니다.
주로 차로 많이 있습니다.
• 기침 가래에 좋은 음식으로는
오미자, 맥문동, 도라지, 모과 등이 있습니다.
출처 기침가래약 목감기에 좋은 음식 4가지!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