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베아트리스2024
베아트리스202424.03.24
영양 식단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어떤 음식을 주로 섭취해야 하나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건강하게 영양 식단 위주로 하고 싶습니다.
어떤 음식을 먹어야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영양식단이라고 해서 다 내 몸에 맞는것은 아닙니다.
우선 적으로 해야 하는것은 내가 일주일정도 식단을 조사한후에 거기에서
나쁜것들을 빼고(지방이 많거니 튀기거나 밀가루 음식등등) 나머지에서
탄수화물이나 단백질 지방등과 같은것으로 세팅을 하셔야 합니다.
주로 신선한 채소와 생선종류가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