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저칼리로 야식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때 어떤게 제일 실용적일까요?
야식이 땡기는 그런 날이 있는데요 다이어트나 건강을 생각하면 아무거나 먹기에 망설여지더라고요. 더군다나 다음날 아침에 속이 더부룩하거나 체한 듯이 배가 아프면 뭔가 괜히 먹었다 싶은 후회도 들더라고요. 라면이나 배달음식 대신에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면서도 칼로리 부담이 적은 메뉴는 어떤게 있을까요? 닭가슴살, 구운 채소, 삶은 달걀같은 다양한 저칼로리 야식이 있지만, 준비와 보관, 그리고 맛까지 챙기려면 현실적으로 어떤 메뉴가 가장 실용적일지 고민이 됩니다.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뚝딱 만들 수 있는 조합, 배달 없이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레시피는 어떤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저칼로리이면서 만들기 간단한 야식거리로는
삶은 계란, 양배추계란전, 그릭요거트 볼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