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가 다이어트에 도움되나요?
아는 지인이 녹차를 따듯하게 먹으니 붓기도빠지고 살이빠진다는데 녹차에 다이어트 효능이있나요?
카페인성분이잇어서 자주안마시는데 효능에대해ㅡ알고싶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녹차의 카테킨 성분은 체내의 불필요한 노폐물과 중성지방을 이뇨작용을 통해 배출해 줍니다.때문에 운동하기 30분 전 녹차를 마시면 지방분해를 도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녹차에는 카페인도 들어 있지만 폴리페놀주에 하나인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이 체지방을 분해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녹차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녹차에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체지방을 분해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녹차에는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항산화 효과가 있어, 노화를 예방하고, 암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녹차를 마시면 붓기도 빠질 수 있습니다. 녹차에는 이뇨 효과가 있어, 체내의 수분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며, 녹차를 마시면 체중감량과 함께, 붓기도 빠질 수 있습니다.
녹차에는 카테킨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수있습니다. 카페인과 카테킨 모두 열발생과정을 촉진하여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