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날으는 망고
날으는 망고23.09.25
점심을 안먹고 저녁을 좀 일찍 먹는 것은 영양학적으로 어떤가요?
지금까지 살면서 세끼를 꼬박꼬박 먹었어요 근데 아침이랑 점심 사이 간격이 너무 짧은 것 같아서요
한 10시쯤 견과류로 간식을 먹어요
그러면 점심때 배고프지는 않아서 종종 그냥 스킵하거든요
그러고 나서 5시반쯤 저녁을 먹어요
이렇게 해도 괜찮을까요?
다이어트 목적도 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규칙적이라고 하시거나 다른 영양을 고르게 드시는다면 2끼를 드시는것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너무 이른 저녁은 야식이나 과식을 불러올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