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섹시한홍여새259
섹시한홍여새25923.02.16
유전으로 새치가 많아서 비타민e를 많이먹으면 새치가 없어진다는데 사실인가요?
안녕하세요
유전으로 새치가 많습니다
비타민e를 많이 섭취하게 되면 새치가 줄어든다는데 사실일까요?
그리고 비타민e가 많은 음식을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타민 e는 항상효과로 인해서 피부 미용에도 좋고 항암 효가도 있고 노화 방지를 해 주는 역할도 합니다.
많이 들어있는 것은 견과류 중에 아몬드 땅콩 등이 있고
시금치 나 아보카도 그리고 새우에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