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하얀오리106
하얀오리10624.03.19
위궤양/장상피화생. 이런거 먹어도되나요??
장상피 화생 .. 진단받게 되었어요
김치류나 .. 찌개류도 워낙 자극적인 음식이다 보니 .. 식단짜기란 참 어렵네요 ..
고기나 장어를 너무좋아하는데 어떻게 조리를해야 할지. 먹어도 될지 .. 알려주세요
아글고 매일 마시는 아이스티에 샷추가 ㅠ
샷추가가.. 커피다보니 당연 빼는게 좋겠지요??? 아이스티나 ... 하루에 한 잔 정돈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현재 상태가 어떤상태인지 모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병원에 내원하셔서 드시는 것을 선택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