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노련한앵무새242
노련한앵무새24221.12.19
저염식이 어떤 경우에 좋을까요?
저염식이 몸에 좋다고 생각해서 저염식 식단을 하다보니 소금이 건강에 해롭다고 생각하여 점점 무염식으로 식단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주변에서 너무 염분섭취를 줄이면 더 안좋다고 하던데 저염식은 어떤 경우에 하면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0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평소 간을 강하게 해서 드시거나 배달음식이나 HMR음식을 자주드신다면 저염식을 하는것이 좋으며
간을 너무 줄인다고 하더라도 김치나 반찬을 먹으면 나트륨을 함꼐 섭취하기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