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 무릎에 무리안가는 운동 있을까요?
현재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가벼운 식단과 유산소운동인 걷기 운동을 조금씩 하고 있어요
제가 무릎수술을 받은적이 있어서 운동하다 보면 수술한 무릎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무릎에 무리가
안가는 근력운동 뭐가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유산소 운동을 하여도 무릎에 영향이 많이 미칩니다.
무릎에 영향이 미치지 않는 운동으로는 수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