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직장인은 점심선택권이 별로 없습니다. 식단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식단관리를 예전부터 하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이직을 하였는데, 적응을 위해 부서원들과 점심을 먹어야 합니다
보통 점심은 샐러드로 해결을 했었는데요, 조직생활을 하다보니 샐러드를 먹으러 갈수가 없습니다.
혹시 이런경우 부서원들과 함께 식사를 하되,
식단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최대한 자극적인 음식(맵고 짜고 달고 기름기 많은)
피하시고 밥 그리고 나물 지방이 적은 음식들을 드시는 것이 그나마 나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외식생활을 할때에는 최대한 간이 적은 메뉴를 선택하시고 식이섬유와 단백질위주의 섭취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