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나 라면같이 패스트푸드 식품에 대한 의문증
햄버거나 라면이나 둘 다 많이 먹으면 좋지 않은 패스트푸드음식이지만 의외로 영양소는 골고루 갖춰져있는 음식이기도 한가요? 적당히 먹으면 건강에 도움이 될 수도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햄거버 같은 경우에는 햄버거만 보면 그래도 나름 균형이 잡힌 음식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소스와 다른 부수적으로 오는 콜라, 감자튀김 빼고..
하지만 라면은 면과 스프에서 오는 나트륨 섭취가 상당히 많습니다
되도록이면 패스트 푸트는 그리 접하지 않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