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풋풋한물개287
풋풋한물개28723.03.31
다이어트 식단으로 이렇게 먹고 있는데 이렇게 계속 먹으면 다이어트될까요?
현재 다이어트중이고 기초대사량 1100이고 운동은 안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 130g,단백질 85g,지방 12g 이렇게 먹고 있어서 탄수화물 54% 단백질 35% 지방 11% 이렇게 먹고 있는데 이대로 먹어도 될까요? 바꿔야되면 어떻게 바꿔야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탄수화물 구성이 조금 많은것 같습니다. 탄수화물을 조금 줄여서 단백질에
더 추가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