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24
비타민 e가 풍부한 음식엔 어떤것들이 있나요?
비타민 e는 우리몸속에서 피부노화를 방지하거나
적혈구를 생성하는등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어떤음식에 비타민 e가 풍부한지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1.24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타민 E 같은 경우에는 시금치, 당근, 상추, 고추 등에도 있으며
버섯이나 콩, 마가린, 아몬드 등에서도 많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비타민 e가 풍부한 식품으로는 해바라기씨 레몬 아몬드 올리브오일 키위 녹즙 아보카도 부추 호두 시금치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