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무지개곰양이
무지개곰양이24.03.26
그릭요거트와 일반요거트는 무슨 차이가 있나요?
자세하게.알려주세요.
그릭요거트로 다이어트 영상 많이 있던데 하루 섭취량이 정해져 있나요?
그릭요거트는 당뇨와 고지혈증에도 섭취 가능한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요거트의 유청을 제거하여 같은 부피당 단백질함량이 높은것이 그릭요거트 입니다.
하루에 100g이하 섭취를 권장드리며
적당량 섭취시에는 당뇨오 고지혈증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릭 요거트와 일반 요거트의 차이는 그릭요거트가 프로바이오틱스가 더 많이 들어 있고
칼슘이나 단백질이 더 많이 들어 있습니다.
하루 섭취량은 대략 250그램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