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짓굳은박새256
짓굳은박새25623.10.11
삶은 계란은 어떤 영양성분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지 알고 싶어요
우리가 평소에 영양 간식이나 근육 운동을 한 후에 단백질 보충 음식으로 즐겨 먹는 삶은 계란은 어떤 영양성분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삶은 달걀 1개는 77Kcal에 탄수화물 0.56g, 단백질 6.26g, 지방 5.28g입니다.
달걀은 면역체계 강화, 심장질환 발병 위험을 낮춤, 에너지 생산에 도움, 피부 건강, 두뇌 건강 등 영양과 효능면에서도 우수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삶은 계란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음식중에 하나 입니다.
주로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계란 하나당 약 단백질 6g이 들어있으며 흰자의 주성분이 단백질입니다. 노른자는 지방이 주성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