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Ditto
Ditto24.02.23
샐러드 드레싱을 조금만 뿌려도 다이어트에 괜찮을까요?
드레싱 아예 없이 풀로만 샐러드를 먹으니까 고통스러워요. 샐러드를 먹을 때 드레싱 조금만 뿌려서 먹어도 다이어트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을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당분이 적은 드레싱은 어느정도 뿌려서 먹어도 크게 문제가 되지않을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드레싱 없이 드시기에는 불편함이 많이 있습니다. 드레싱 없이 먹기 불편하시면
조금만 뿌리시던지 아니면 사과를 얇게져며서 같이 드시는것도 방법입니다.
• 안녕하세요.
샐러드 드레싱을 적당히 섭취하는 것은 다이어트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을 수 있지만, 드레싱 종류, 섭취량, 샐러드 채소 선택,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드레싱은 1회 제공량을 넘지 않도록 주의하고, 저칼로리 옵션을 선택하거나 직접 만들어 칼로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 상태에 맞게 드레싱 섭취를 조절하고, 드레싱 없이도 맛있게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