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귀여운고슴도치205
귀여운고슴도치20522.10.31
하루 식단 적정 칼로리는 얼마나 되나요?
몸의 건강을 위해서 칼로리를 확인하고 식사를 할려고 합니다.
혹시나 더 많은 음식을 먹게되면 운동도 조금식 할려고요.
한끼 적정 칼로리는 얼마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권장칼로리는 체중이나 활동수치에 따라 바뀌게됩니다.
하루권장섭취량의 경우 일반적으로 본인체중 X 활동량지수인데,
활동량지수는 사무직이라면 27, 주 1-2회 운동이라면 32, 주 3-4회 운동이라면 37,
매일 운동하거나 육체노동자라면 43을 대입해서 계산해보시고
질문자님의 권장칼로리를 계산해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