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새침한강아지241
새침한강아지24124.01.20
단백질을 마구 먹지 않는 건강한 식단 있나요?
안녕하세요!
평소에 헬스를 해오던 사람입니다.
키는 180에 몸무게가 88정도인데, 배랑 엉덩이가 많이 큰 편이라 다이어트를 결심했는데요,
혹시 닭가슴살을 마구 먹는 헬스인 식단 말고 건강하게 골고루 섭취하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식단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헬스 하시는 분들이 닭가슴살을 드시는 이유는 값이 저렴하면서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많아서 입니다.
닭백질을 드시더라도 다른 음식과 같이 드시면 골고루 영양섭취를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백질을 대신하는것은 두부 계란 연어 우유 유제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