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놀라운부엉이97
놀라운부엉이9722.04.05
아침 공복에 운동하는게 좋나요.?
너무 빈속에 운동하면 안될것 같은데 공복유산소라는라는 말이 많아서 궁금해요 빈속에 운동하기.. 아니면 뭘 먹고 운동하기? 그럼 뭘 먹어야 되나요 ? 많은 관심과 답변 부탁드립니다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보통 공복에 운동하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공복에 미지근한 물을 드셔 주시는 것도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아침 운동은 장의 활동성을 높혀주어 배변활동을 촉진시켜 주는 역할을 해주고 뇌로 향하는 혈관계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