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리스
오늘 미세먼지가 무지하게 심한데요, 이럴 때 먹으면 좋은 음식이 있나요?
오늘 미세먼지가 너무 심합니다. 물을 많이 마시고 있는데, 이렇게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 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보통 먼지 많이 먹으면 삼겹살 먹으라고 하는데 삼겹살 말고는 뭐가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해조류, 도라지, 마늘, 녹차와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을 함께 먹으면 면역력을 높이고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