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갸름한멧새39
갸름한멧새3924.04.19
콩을 매일 갈아먹는데 효과가 무엇일까요
콩을 매일 갈아먹고있습니더.
이 콩을 매일 갈아마시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콩을 어떻게 먹으면 영양을 극대화 시킬까요?
알려주세용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콩은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영양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찬성질이 있기때문에 익혀드시길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콩을 매일 갈아 먹게 되면 콩이 가지고 있는 단백질은 물론이고 칼슘 비타민 등을 섭취를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콩을 삶아서 갈아서 드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