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다이어트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단백질 다이어트라는게 있다고 들었습니다.
탄수화물은 먹지 않고 단백질로만 식단을 채우면 맘껏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제가 생각하는게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 다이어트 같은 경우는 여러 가지 조건들이 있습니다 하루에 한끼정도는 단백질 로만 되어 있는 음식을 드시는 거고
그리고 식사하기 전에 단백질을 먼저 먹어서 다른 식사량을 줄이는 것 도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 간식도 단백질을 섭취를 하셔야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