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3
"균형잡힌 식단"이란것이 정확히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살아가는데 균형잡힌 식단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여기서 말하는 균형잡힌 식단이 정확히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어떤 영향들의 균형이 어떤식으로 잡힌 것을 말하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성일 영양사blue-check
이성일 영양사22.12.23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해서는 6가지의 식품 구성이 필요합니다. 곡류, 고기나 생선류, 채소류, 과일류, 유제품류, 유지류 등 총 6가지의 식품으로 짜인 밥상이 균형 잡힌 식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곡류, 고기나 생선류, 채소류, 과일류, 유제품류, 유지류 등 총 6가지의 식품으로 짜인 밥상이 균형 잡힌 식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출처 균형 잡힌 식단, 어떻게 섭취해야 할까?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