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무엇이든지궁금해하는물음표???
24.10.27
항산화제를 많이 먹으면 부작용 같은것은 없나요?
우리가 건강을 생각한다고 한다면 여러가지 음식들 중에서도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는데요
이렇게 항산화제가 많은 음식을 많이 먹으면 부작용은 없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10.27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부작용이 없는 식품은 없긴 한데요
항산화제의 대한 특별한 부작용 사례는 적은 편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