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사막의 밝은 별빛  나그네65
사막의 밝은 별빛 나그네65
23.11.26
버섯을 먹어도 되는지 판단하는 방법은?
버섯을 냉장고에 보관하고 먹는데요..
버섯을 두고 먹다가 버섯이 먹어도 되는지 안되는지 판단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버섯이 상한건지 판단하는 방법?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
23.11.26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버섯이 상한것인지를 판단하는 방법은 겉면이 하얗게 핀게 있던지 겉면이 끈적해지면서 물이 생깁니다